저도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요 너무 걱정했어서 듣자마자 울어버렸네요;;; 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차래요...!!!드디어 심소 들었어요😂

입덧이 토덧으로 오고 차멀미에 자고일어나자마자 울렁거리면서 고생하면서도 아가가 잘있나 걱정이 많았는데 심소 듣는순간 넘 행복해졌어요 몸안에 아가가 이렇게 심장 잘뛰고있다니 ㅜㅜㅜ뭔가 울컥하네요 입덧약 처방 받았는데 별다른 효과가 없는건 아직 한알밖에 안먹어서겠죠...?😇
댓글
4

ㅋㅋㅋㅋ전 이러다가 초음파 할때마다 눈물날꺼같아요 ㅜㅜㅜ
저는 6주4일차인데 이번주들어서 속이 너무 미식거리고 헛구역질이나오더라구요. 오늘 아침엔 식은땀도나고 몸에 힘이없어서 반차쓰고 오후에 산부인과가보려구용. 저도 오늘 심소들어봤으면 좋겠네용ㅎㅎ입덧약도 처방받아오려는데 같이 효과봤음 좋겠어용!함께 힘내용!

감사해요 입덧 정말 죽을맛인거같아요...ㅜㅜㅜ꼭 효과 보시고 심소 잘 듣고오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