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죽을 맛이에요 ㅠㅠㅜ아침이 더 힘들지 않으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진짜 힘드네요...ㅠㅠ
7주차인데요 입덧때매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나고ㅠㅠ 결국에 입덧약까지 먹고있는데도 약한 울렁거림에 나른함까지 추가된 기분이예요😭 언제쯤 끝날까요.. 입덧 하시는 분들 우리 힘내요😢
댓글
4

맞아요ㅠㅠ 아침에 너무 심해서 그 전날 저녁에 약을 먹는데도 울렁거려요ㅠ 입덧 얘기 듣기는 많이 했는데 막상 겪으니까 너무 힘드네요😭

맞아요 ....ㅠㅠㅠㅠ 아침이 무서워요

ㅠㅠ우리 화이팅 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