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저에게도 다가올 일일것 같아 무서워요ㅠㅜ 5주 3일차인데...아무 증상 없이 와이존 쑤심+ 밑빠지는 느낌 만 있었는데 어젯밤부터 뭘해도 울렁거려요 뭘 안 드셔도 토 하시는건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 입덧 시작이에요
5주 5일 입덧 시작인가봐요 ㅠ 몇일 속이 안좋더니 지금 토하고 난리네요 ㅜ
댓글
4

누워있었는데 갑자기.. 안좋네요 ㅠ
5주 5일부터 전 입덧약 먹었어요 갑자기 일하다가 속 안좋아서 토하고 그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 받았어요 먹었더니 입덧 많이 괜찮아졌지만 가끔 그래도 토는 해요

입덧 약을 먹어도 똑같을까봐 약은 안먹으려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