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 드신다면 거기에도 엽산 들어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800짜리 이제야 먹고있는뎅 ㅠ
지금 7주차예요! 임신전부터 엽산 먹던거 다 먹고 사야겠다해서 이전것 계속 먹고있었는데 지난주에 보니 엽산 함량이 400이었더라구요 ㅠㅠ 800짜리로 활성엽산 사서 오늘부터 먹기시작했는데 ㅠ 너무 적은용량을 먹었나 괜히 걱정되네요🥲 크게 문제는 없겠죠?ㅋㅋㅋ
댓글
5
400짜리는 2알드시면 되어요! 저도 400짜리 2알씩 먹고있습니다^^

저두 이러면 된다고 해서 남은 400짜리 2개씩 먹는중이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딱 했던 걱정이라 물어봤는데 이제는 용량보다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대요ㅎㅎ 저도 500짜리 임신준비때 먹던 용량 그대로 먹고 있었어요 :)

오홍 글쿤요 괜찮겠죠?ㅎㅎ 아가는 주수에 맞게 잘크고 있긴했는데 ㅋㅋ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챙겨먹어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