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가루 우유에 타먹으면 효과좋아요! 매일 한잔씩 먹는데 그래도 2일에 한번은 가는것같아요 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ㅠㅠ
정말 말로 표한하기 힘드네요, 요구르트,요플렛,키위 다 먹어봤는데 뭘해도 안돼요. 생우유도 안돼고. 속도 울렁이고 변비까지, 일을 하고 있어서 안 먹으면 어지럽고 울렁대고, 먹으면 체한것 마냥 울렁대고 . 변비까지 같이 이러니 죽을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의사쌤은 식품빼곤 어쩔수 없다는데 해결책이 안 생겨요 ㅡㅡ
댓글
33
용과 드셔보세요. 즉빵임
푸룬주스요ㅎ 직빵예요

네^^ 오늘 성공했어요^^ 고맙습니다
저는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무조건 유산균1포 먹고 따뜻한 차 (루이보스나 대추차) 우려서 1잔 마셔요 그다음에 아침은 샐러드로 야채섭취 많이하는 편이구여~ 샐러드 섭취어려우시면 공복에 유산균+따뜻한차 만 실천해도 변비 안생겨용 ㅎㅎㅎㅎ

유산균 어떤거 드세요? 애터미도 괜찮을련지. 임산부들 먹을게 참 많은거 같아요 비타민d부족이라 그것도 먹어야하고 엽산 . 철분제 등등 ㅠㅠ 약 먹다 배부르겠어요

저는 그냥 임신전부터 먹던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스틱 가루형 (초록색) 먹고 있어용 ㅎㅎ
좋다는거 약빼고 다해봤는데 소용없어요 ... 건자두 말린거 10개씩 집어먹어도 차라리설사하면좋겠는데 전혀.... ㅠㅠ 저는 원래 변비가 없던터라 짖짜너무무서워요 락토핏골드 5개씩 먹어도 튼튼합니다 제장 아예 데미지가없어요...

저도 너무방법을 알고싶습니다....

건푸른 말도 주스 드셔보셨나요? 전 오늘 쿠팡에 두가지 다 주문했어요, 낼 받기엔 제 몸이 넘 급해서 약국에서 먼저 하나씩 샀어요. 주스 하나 다 먹고 건푸른 5알 먹었는데 몇시간후 막 부글부글 하더니 설사하네요. 주스도 드셔보세요. 물도 좀 많이 먹어서 그런가 더 효과있는듯요

건푸룬 다먹엇쥬...... 5개씩 2번먹어도 효과가없다옵니다....ㅠㅠ 결국 오늘 9일차...

건푸룬이랑 주스는 저도 효과가 없어요 ㅠㅠ 건푸른딥워터 사서 드세요. 정말 신세계를 만나실꺼에요,드시고 후기 꼭 적어주세요^^궁금해서요 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