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심플리오 라는 유기농 치약 써용 ㅋㅋㅋㅋ 우연히 알게되서 써봤눈데 많이 안맵고 양치후에 입마름이 없더라구여 ㅋㅋ 아주 굿입니다 ㅋㅋ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어떠세요? 치약 고민이에요
와이프가 치약 향이 너무 느껴져서 힘들다고 하네요ㅠㅠ 여러분들도 비슷하게 겪고 계신가요? 임산부용으로 추천해주실 치약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댓글
5
궁중비책 마이퓨어치약! 이것도 알아보세요!!
투투스맘 치약 검색해보세요 ㅎ 저도 양치덧 심해서 그거 쓰는중이에요 ㅜ 임산부전용라인있어요~ 입덧치약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 화한 맛 나는 치약은 구역질이 ㅜㅜ
저는 한살림 물사랑 치약 써요. 멘톨향이 너무 힘들어서 ㅠㅠ
이런 남편 부럽네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