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드세요ㅜ 입덧약 최고예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구토...태아에게 안좋은가요
저는 현재 6주하고 6일되었습니다. 이번주 주말 넘 힘드네요ㅠ 입덧인지..계속 속이 울렁울렁 합니다. 그리고 특히 밤에 헛구역질까지합니다. 그래서 저녁밥 먹기기 겁납니다. 저녁 먹은걸 몇번 토했거든요. 먹을땐 안하는데 먹고나면 속이...ㅠ 그래서 인지 입맛도 없네요 ㅠ 헛구역질과 구토하는게 혹 태아에게 부담을주는게 아닌가 겁이납니다.ㅠ
댓글
2
엄마가 못먹어도 아이는 잘큰다고 너무 크게 걱정하지 말라고 병원에서 들었어요! 저도 링거 맞고 매일 울렁울렁 죽을거 같아요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