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 3일 정도 됐는데 3주 끝에는 잠도 안 오다가, 4주 들어서고부터는 몸이 나른하다고 해야될지 애매한 느낌 들면서 낮잠을 꼭 자게 되요. 저는 길면 3시간 낮잠 자고 있어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4주정도 됐는데 진짜 이렇게 졸릴줄이야
자도자도 졸리네요 밥먹고 자고 간식먹고 자고 내가 신생아가 된 기분이에요 ㅠ ㅋㅋㅋ 자는동안은 배가 콕콕 쑤시지 않아서 좋긴 하네요 ㅋㅋ 다들 이러신가요?
댓글
9
저도 4-5주차때 엄청 잤던거같아요.. 이제8주차들어가는데 그때처럼은 안자네요

탈퇴한 유저
ㅜ저는 4주5일됬는데 잠은오는데 잠이안들어요..

탈퇴한 유저
오늘부터8주차....12시간잤습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자도자도 졸려워서 그냥 먹고자고 먹고자고 하는거같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