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옆으로도나왔어욬ㅋㅋㄱㅋㅋ 앞으로이뿌게나오셔서부러워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크기,,;

이제 22주2일차인데 배가 너무 많이 나온거같아요,,!!! 만삭땐 얼마나 커지려고 그런건지ㅠㅠㅠㅠ
댓글
15
아름다운 D라인이네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니에요ㅠㅠ 저도 군살 엄청 생겼어요ㅠㅠㅠ 9키로 쪘어오,,,
사람 장기 모양이 달라서 배크기도 다를 수 있다고했어여^^ 너무 걱정마세요

힝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22주차고 이정도 나온거같아요! :) 아름다워용~~

저만 이렇게 나온게 아니였군여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