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운빨같아요ㅋㅋ전 진짜..안움직여서 세번 나갔다왔어요 초코렛이랑 오렌지주스까지 먹었는데도 꿈쩍도 안해서 결국 쌤이 옆구리 엄청 쑤셔가지고 겨우겨우 봤어요ㅋㅋ아기가 안움직일땐 진짜 할수있는게 없대요 그냥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팁 알려주세요😭
이번주 토요일 정밀촘파보러 가는데 꿀팁같은거 있을까요??? 초코우유 마시기 같은거요..ㅎㅎㅎ 공복으로 가야되려나요~~
댓글
19

옆구리를 쑤시다니ㅠㅠㅠ 아플거가타여ㅠㅠㅠ 무조건 뭐라도 먹고가야겠네요
초코우유 먹고 갔는데 얼굴 다 가리고 있었어요 ㅋㅋ 의사샘테 물어보니 초코우유사장이 만든 말아니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우유 아니여도 빵을 먹든 먹은게 에너지원으로 쓰는거뿐이라며ㅎㅎ 의학적으로는 아무 의미없나봐여ㅠㅋㅋ

ㅋㅋㅋㅋㅋ의사쌤이 초코우유나 딸기우유 먹고오랬는데 의사쌤들도 다 우유 사장님께 당하는중이네여ㅋㅋㅋㅋㅋ 달달한 빵이 젤 나을것 같아서 오늘 빵사다 놔야게써여
저는 초코우유 먹고 갔다가 너무 난리여서 오히려 제대로 못보고 대기했다 봤어요🤣🤣 정밀 초음파땐 그냥 갔는데 가만히 있어서 잘 보고왔어요

엄마느낌적으로 가야게써여 ㅋㅋㅋ 제 아기는 아직 파악이 덜 됐는데 ㅠㅠ
전 병원가기전에 최소 15~20분걷고 병원계단도 걸어서 올라가요 그럼 애가 항상 잘놀고있더라구요ㅎ

걸어야 잘 움직이는군요! 감사합니당!
다리를 번쩍번쩍 들면서 워킹하세요! 초코우유먹어도 아기가 자세를 안바꿔서 초음파선생님이 알려주셨어요ㅋㅋㅋ

저 왜 이거 상상되면서 웃기죠 ㅋㅋㅋ 꿀팁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