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 다되가는데 저도 안 샀어용 ㅋㄹㅋㅋㄹㅋㄹㅌㄹ 출산용품 선물 들어올 예정이라 산후조리원 있을 때 확인 후 사려고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용품 아직 1도 안샀는데
육아용품 아직 1도 안샀는데 넘 느린건가욤..? 여기보니까 꽤나 구매하시더라구요! 뭔가 아직 급하지 않다 느끼다보니 리스트만 좀 보고 진짜 1도 안샀네용.. 혹시 미리 사주면 좋은 것들이 따로 있을까요?? 핫딜도 공부가 좀 되야 사눈데.. 아직 넘 구차나요 ㅋㅋㅋㅋ 저만 준비가 안된걸까요 ㅋㅋㅋㅋ
댓글
16
둘째맘입니다~ 조리원때 사도 충분합니다~~ ㅎㅎ 엄마꺼는 미리 준비하면 좋죠~수유브라,유축기깔대기 그런것들이요~~ ㅎㅎ
저도 24주인데 ㅋㅋㅋ물려받은것만 쟁겨놓고..암것도 안샀어요 ㅜㅜ ㅋㅋㅋ
앗 ㅋㅋㅋ 저도 아직아무것도 안샀어요 ㅠㅠ 왤케 귀찮은지 ㅜㅜㅜ ㅋㅋ
ㅋㅋㅋ저도 오늘에서야 침대 서랍장 트롤리 젖병 샀어요ㅋㅋㅋㅋ전큰것부터사려구요 뭘사야할지 막막해서....... 못사게떠여ㅜㅜㅜㅜㅜ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