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부터 콛콕 터치 하더니 지금은 완전 느껴져요ㅠㅠㅋㅋㅋㅋ꼬물꼬물 막 돌아다니는것도 느껴지는거같고ㅜㅜ 태동 빨리옹수도있어요!! 저처럼! 근데 점점 세기보면 전ㅇㅔ 느꼈던건 태동이 아닌거같은느낌ㅋㅋㅋ점점쎄져서 놀래요ㅎㅎ태동느껴지고나선 귀엽기도라고 잘있다는신호같아서 계속 느끼고싶어요ㅜㅜ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궁금해요ㅋㅋㅋㅋㅋ
17주차 인데 배 뭉침이나 배땡김이 하루에 몇번씩 있긴 한데 고거말고는 다른 증상이 없어서 아기가 너무 궁금해요ㅋㅋㅋㅋ 며칠에 한번씩 하이베베 해보고 있지만 태동이 아직은 없을때라 그런가 넘 궁금하네요 혼자 괜히 잘있니..? 이러고 있어요
댓글
3
저도 그랬어요ㅠㅠ16주 이후에는 4주뒤에 오라구 하셔서 시간이 너무 더디게 가더라구요!! 오늘 드뎌 20주 병원다녀왔는데 너무 잘있더라구요 :) 곧 태동생기시면 괜찮으실거에요!!ㅎㅎㅎ

앗 감사해요❤️꺄 오늘 다녀오셨다니 넘나 부러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