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궁금해요ㅋㅋㅋㅋㅋ

17주차 인데 배 뭉침이나 배땡김이 하루에 몇번씩 있긴 한데 고거말고는 다른 증상이 없어서 아기가 너무 궁금해요ㅋㅋㅋㅋ 며칠에 한번씩 하이베베 해보고 있지만 태동이 아직은 없을때라 그런가 넘 궁금하네요 혼자 괜히 잘있니..? 이러고 있어요

댓글

3

  1. 저는 16주부터 콛콕 터치 하더니 지금은 완전 느껴져요ㅠㅠㅋㅋㅋㅋ꼬물꼬물 막 돌아다니는것도 느껴지는거같고ㅜㅜ 태동 빨리옹수도있어요!! 저처럼! 근데 점점 세기보면 전ㅇㅔ 느꼈던건 태동이 아닌거같은느낌ㅋㅋㅋ점점쎄져서 놀래요ㅎㅎ태동느껴지고나선 귀엽기도라고 잘있다는신호같아서 계속 느끼고싶어요ㅜㅜㅎ

  2. 저도 그랬어요ㅠㅠ16주 이후에는 4주뒤에 오라구 하셔서 시간이 너무 더디게 가더라구요!! 오늘 드뎌 20주 병원다녀왔는데 너무 잘있더라구요 :) 곧 태동생기시면 괜찮으실거에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앗 감사해요❤️꺄 오늘 다녀오셨다니 넘나 부러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