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ㅠㅠ 15분 이상만 되어도 속이 미슥미슥 ㅜㅜ 어디 여행도 못가고 속상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차멀미
저는 임신이후 차만 타면 멀미를하네요 ㅠㅠ 그냥 신랑이 운전하는 차나, 택시, 버스 다 그래요 입덧을 심하게 한것도 아니고 이제는 18주라 입덧은 없어졌는데 차만 타면 울렁거려요 ㅜㅜ 저같은분 계시나요?
댓글
10
어휴 저도 생전 없던 멀미가 생겨서 아주 죽겠어요ㅜ정말 오래가야 1시간?ㅜㅜㅜ
저도 입덧 먹덧 없는데 멀미만 있었어요 ㅠㅠ 택시 버스는 10분이상 못타요 전철도 20분정도 타면 니글니글 거립니다 공트름 나오고요 ㅠㅠ

전 다행히 지하철은 괜찮아요ㅠㅠ 해결법은 없나봐요...
저는 15주 까지 너무 심했는데 입덧 사라지면서 점점 괜찮아지고 있어요!! 좀 지나면 괜찮아지지않을까요ㅠㅠ

그랬으면 좋겠어요 ㅠ
저도 17주찬데 30분 이상타면 무조건 울렁거림이 심해져요ㅜ 얼마전에 기차탔다가 안절부절 못했네요ㅜㅠ

전 그래도 기차나 지하철은 괜찮더라구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