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천국이네요!! 잘 쉬구 좋은거 예쁜거 많이 보고 오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괌으로 태교여행 왔어용!!

딱 20주 되면서 괌에 왔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임신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유독 임산부가 많이 보여서 반갑네요 >_< 👶🏻 애기용품 ㅋㅋㅋ 잘 모르지만 급하게 서치해서 면세로도 좀 사고, 와서도 쇼핑했더니 신나네요 ㅋㅋㅋ 면세에서는 쁘리마쥬, 밤부베베랑 닥터브라운꺼 여러가지 정도 샀고 괌에서는 폴로, 카터스 옷이랑 젤리켓 샀어요!! 혹시 여기서 더 살 수 있는게 있을까용?? ㅋㅋㅋㅋ
댓글
25
저두 신혼여행겸 20주 태교여행으로 괌 갔다가 오늘 한국 왔네요ㅎㅎ

저는 일주일 온거라서 아직 3일 남았어용!! ㅋㅋㅋㅋ 괌 할거 없다고 하면서도 막상 가려면 또 아쉬울 것 갘아요 ㅋㅋㅋ

저는 4일동안 수영만 엄청 하고 왔네요ㅎㅎ
전 내일출발요ㅋㅋ

꺄 ㅋㅋㅋㅋ 행복한 여행 되셔요!!!>_< 🧡🧡🧡

탈퇴한 유저
넘 부러워요~ 백신 2차 언제 맞으셨어용??

작년 9월이용!! ㅋㅋㅋ

아뇨!! 지침이 바뀌어서 수동감시자로 분류되더라구요!! 3차 맞으신 분들이랑 같아요!!
백신 3차 맞으셨어요..? ㅠ 전 2차밖에 안맞아서 못가요... 그리구 임산부 바다 수영이랑 스노클링 해도돼요..?

저 2차까지 맞았어요!! 2차까지 맞아두 갈 수 있어용!! 수영장 수영 바다수영 전부 가능하다고 병원에서 이야기는 해주셨는데, 조금 무서워서 ㅋㅋㅋㅋㅋ 수영장에서만 하고 돌고래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