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부터 전치태반 얘기들었는데 배커지면서 올라갈 확률이 80%정도라고 일단 지켜보자했어요. 올라가길 기도하며 저도 요가 열심히 해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반이 아래쪽에 위치해있다네요🥲
20주 정밀검사 받았는데 이제껏 쿤 문제 없었는데 갑자기 태반위치가 아래에 있다고 30주에 질초음파 해보고 그때도 아래에 있으면 대학병원에서 제왕해야한다고 하시는데 넘 걱정되네요 🥲 저 같은분 계신가용?
댓글
10

저도 부랴부랴 요가 알아보는 중이네요 ㅠㅠ 같이 화이팅해요❤️
자궁이 커지면서 태반이 위로 올라가기도 한댔어요!!🙏🏻

네 담당 쌤도 그러긴 하셨는데 초산이라 이거저거 넘 걱정이 되는게 어쩔수가 없나봐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태반 아래로 내려와 있었는데 위로 올라갔어요! 요가가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저도 임산부 요가 알아봐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14주부터 전치태반소견들었어요ㅜㅜ그때는 초기라서 두달정도 지켜봐야된다했는데 모양상 올라갈거같진않다하더라구요. 전치태반인경우는 출산시 출혈때문에 위험하다하더라구요. 피때문에라도 대학병원에서만 수술가능하다고...ㅜㅜ 철분제잘챙겨먹고 최대한 몸속에 철분 빵빵하게 준비해서 수술들어가는법밖에없데요. 가벼운일상생활정도만 하고 장시간외출이나 장시간차량이동은 피하라하더라구요. 전치태반은 자극가면 바로 안좋다고ㅜ 애기커지면서 출혈있고하면 입원해야된다해서 지금부터 그냥 조심히생활중이에요. 조심만하면 문제없이 출산까지 가능하데요!! 소고기먹으면서 거의 집에서만 생활중인데 갑갑해도 참아야죠ㅜ어쩌겠어요..ㅎㅎ태반이 올라가면 땡큐겠지만 안올라가더라도 조심히지내서 애기만나면되요!! 우리모두 건강하게 애기만나요!!

헐 정말 ㅠㅠ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저도 처음 들어보는거라 네이버로 이거저거 찾아보니 전치태반이 엄청 고위험애 속한다 해서 너무 무섭더라구요 ㅠㅠ 철분제 잊지 않고 챙겨 먹어야겠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ㅠㅠ!! 올라가길 바래봐요

고위험이긴한데 무조건 조심만하면된다고 너무 걱정하지마라해서 그나마 위안삼아 지내요ㅎㅎ배에힘주는행동은 절대하지말고 무리도 절대금물. 튼튼맘님도 조심히생활하시구 넘 걱정말아요!! ㅎㅎ

직장맘이라 맘처럼 쉽지 않아서 더 걱정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