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분도 낳기전에 애기가 혼자 탯줄가지고 놀았데욬ㅋㅋㅋㅋㅋ자기 목에 휙휙 그래서 제왕하료다가 애기가 다시 풀어줘서 자분했다고 하더라구용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가 탯줄 잡고 노나요??ㅠㅠ
배꼽근처 아플때 잇어서 ㅠ 계속은 아니고 종종 아프길래 택줄 잡고 노나..?싶어서요 ㅋㅋ..
댓글
7
탯줄은 태반에 연결되어있죠; 태반은 자궁에 붙어있고..애기 배꼽이 탯줄에 연결되어있지 엄마 배꼽이랑은 상괸없죠..

네ㅠㅠ... 몰랏어요 ㅠㅠ
탯줄이 엄마배꼽과 연결된게 아니라고 알고있어요^^;;

아....ㅠㅠ그럼 어디랑 연결된거예용..??
네네ㅎ 탯줄 잡고 논대요ㅎㅎㅎㅎ 다른 어플에서 봤어요ㅎㅎㅎ
저도 배꼽주변이 아파서 그생각해봣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