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이맘 유산균, 쁘띠앤 오메가쓰리 괜찮은것같아요! 괌 저도 다음달 계획중인데 너무 좋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괌 태교여행 왔어요💙

20주에 저희딸이랑 세가족 괌여행 다녀왔습니당 다녀오닝 원숭이두창 ㅜㅜ무섭네용 ㅜㅜ 여러분 뜬금없지만 ㅎㅎ오메가쓰리랑 유산균 추천해주세용 ㅎㅎ
댓글
17
오메가쓰리는 쁘띠앤 먹고 유산균은 비오비타 먹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노르딕 네추럴스 꺼 오메가3먹고 있는데 레몬향이라 하나도 안비려요 ㅎㅎ 아이허브에서 샀어용

감사합니다💙
여에스더 식물성rtg오메가3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캬 너무 좋아보이네요!! 저는 오메가쓰리 쁘띠앤꺼 먹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