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리고 구역질ㅜㅜ
아침마다 속쓰리고 구역질이 나요ㅜㅜ 그런분들계실까요?ㅜㅜㅜㅜ 아침에 눈뜨기가 제일 무섭네요
댓글
7

저도 빈속에도 너무심하지만.. 아침이랑 낮오후가 속쓰림 최고치로올라가는것같아요ㅜㅜㅜㅜㅜ그러다 저녁9시정도되면 괜찮아지고ㅜㅜㅜ요새 죽을맛이예요..ㅠㅠ
저는 자려구 누울때쯤부터 아침까지 심한데요 참크래커 놔둿다가 침대에서 한두조각 먹고 나오면 낫다고 해서 그렇게 했더니 정말 좀 견딜만 하더라구요 아마 공복되어서 아침에 더 심하실거에요 저는 참크래커랑 고구마말랑이 준비해놓고 아침에 침대에서 오물거리고 일어나요

아정말요?그럼 좀 괜찮은가요? 진짜 속쓰림이랑 울렁거림 구역질이 최대치가 100이라면 저는 지금 100상태예요ㅠㅠ너무 지치고힘들어요ㅠ
아침에 속안좋으니 뭐 해먹기도싫고 비어있으면 더힘들고해서 바나나하나씩 먹어요ㅠㅠ 너무 배달음식만 먹는거같아서 해먹어보려고 맨날 냉장고 문열고 멍하니보고있다 다시닫아요...ㅋㅋㅋㅋ 하루종일힘드네요 자다깨서도힘들고ㅠㅠ

저도용ㅠ바나나드시고는 좀괜찮으신가요? 저는 아침에눈떠서도 힘들지만 개똥냄새맡으면 구역질이 더 심해지는것같아요..ㅠㅠ강아지를 키우고있어서 안치울수도없고ㅠ
아침저녁 할거없네요… 😭 오늘은 아침엔 멀쩡해서 차돌파스타 해먹고 그 후로 죽어나는 중입니다 같이 힘내요 👏🏻

ㅠㅠ 저는 밤에만 괜찮고 아침하고 낮에는 죽어나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