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리고 구역질ㅜㅜ

아침마다 속쓰리고 구역질이 나요ㅜㅜ 그런분들계실까요?ㅜㅜㅜㅜ 아침에 눈뜨기가 제일 무섭네요

댓글

7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빈속에도 너무심하지만.. 아침이랑 낮오후가 속쓰림 최고치로올라가는것같아요ㅜㅜㅜㅜㅜ그러다 저녁9시정도되면 괜찮아지고ㅜㅜㅜ요새 죽을맛이예요..ㅠㅠ

  2. 저는 자려구 누울때쯤부터 아침까지 심한데요 참크래커 놔둿다가 침대에서 한두조각 먹고 나오면 낫다고 해서 그렇게 했더니 정말 좀 견딜만 하더라구요 아마 공복되어서 아침에 더 심하실거에요 저는 참크래커랑 고구마말랑이 준비해놓고 아침에 침대에서 오물거리고 일어나요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그럼 좀 괜찮은가요? 진짜 속쓰림이랑 울렁거림 구역질이 최대치가 100이라면 저는 지금 100상태예요ㅠㅠ너무 지치고힘들어요ㅠ

  3. 아침에 속안좋으니 뭐 해먹기도싫고 비어있으면 더힘들고해서 바나나하나씩 먹어요ㅠㅠ 너무 배달음식만 먹는거같아서 해먹어보려고 맨날 냉장고 문열고 멍하니보고있다 다시닫아요...ㅋㅋㅋㅋ 하루종일힘드네요 자다깨서도힘들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용ㅠ바나나드시고는 좀괜찮으신가요? 저는 아침에눈떠서도 힘들지만 개똥냄새맡으면 구역질이 더 심해지는것같아요..ㅠㅠ강아지를 키우고있어서 안치울수도없고ㅠ

  4. 아침저녁 할거없네요… 😭 오늘은 아침엔 멀쩡해서 차돌파스타 해먹고 그 후로 죽어나는 중입니다 같이 힘내요 👏🏻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는 밤에만 괜찮고 아침하고 낮에는 죽어나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