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삼계탕을 먹엇는데요

인삼은 피햇는데 당귀 약간씹어 먹은거 같아요... 괜찮을까요?

댓글

14

  1. 남편이 고생이 많겠어요..

  2. ㅋㅋㅋㅋㅋ아까는 육회를 천천히 씹어먹어야하는지도 물어보던데 어휴 ㅠㅠ 이분은 말해줘도 맨날 이래서 대꾸를 하면 안될듯 ㅋㅋㅋㅋㅋ 지치지도않나보오

    1. subcomment icon

      저두 이러고싶지 않은데

    2. subcomment icon

      이해는 한다만 적당한게 뭐든지 좋을거같아요 모든 음식 다 드셔도되요 ; 술 담배 빼고 다 드세요~ 본인 생각에 걱정된다 싶음 드시지마시고 특출나게 임산부한테 해가되는 음식은 네이버만 쳐도 다 나와요 그거 아닌이상은 조금 먹는다해서 애기한테 아무 해도 없을거에요~! 그렇게 걱정많으시고 조심스러우면 애기도 건강하겠죠

  3. 한동안 잠잠 하시더니 ㅋㅋ 다시 돌아오셨네용…ㅋㅋㅋ… 차라리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지식인 잘 없어요ㅠ

    2. subcomment icon

      여기는 그럼 ㅋㅋㅋ 지식인 있나요?ㅋㅋㅋ 여기도 다같은 산모들인데요?

    3. subcomment icon

      저번부터 뭐 음식같은건 한트럭 씩 먹는거 아니면 상관 없다고 댓 많이 달아줬는데 ㅋㅋㅋㅋ이런 질문 좀 자제 해주시면 안되나요 ?

    4. subcomment icon

      어차피 ㅋㅋ 다시 글 올리실 분이라.. ㅋㅋ 또 댓글 하나도 안 달리면 지우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5. subcomment icon

      네 죄송해요 한트럭 안먹엇으니 괜찮은가 생각하겟습니다

    6. subcomment icon

      그건 님과 상관없는거 같아요 모욕스러운 댓글 신고하겟습니다

  4. 일기장에 쓰시든지 담당의께 여쭤보세요

    1. subcomment icon

      궁금해서 그래요ㅜ

    2. subcomment icon

      여기 전문가분 없어요.. 궁금하시면 질문 모아두셨다가 담당의께 여쭤보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삼계탕을 먹엇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