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3일 임당검사했어요~~

24주3일 임당검사했어요~~

24주 3일 임당검사 완료했습니다 good!! 어제 저녁에 치킨먹고 자서 약간 걱정했는데 80으로 무난하게 통과했어요!! 근데 철분제를 먹고 있음에도 수치가 많이 낮아졌네용ㅠㅠ 어쩐지 요즘 종아리에 쥐도 많이나고 그러더니만.. 호또도 860g으로 일주일 앞서가는 크기이고😅 경부길이도 4cm 이상이라 조산위험도 없다는 좋은 결과 듣고 하루종일 신나있었습니당💕 오늘은 얼굴도 예쁘게 잘보여주고 친구들이 저 사진을 보더니 ✌️브이 하는거 아니냐고 귀욥다고 웃네요~~ 모두 좋은 기운 받아가세용

댓글

16

  1. 추카해요 ㅎㅎ 좋은기운받아가요~!! 곧 임당검사라 걱정하고있는데 무사통과되기만 바랍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무사통과 기원합니다아💕

  2. 이야~~ 모든게 좋으네요 경부길이가 쵝오네요~~ 부럽 전 맥수술했는데도 짧은데 임당도 통과하시고 ~ 입술도 저렇게 섹쉬하게도톰하고~ 코도높고~ 부럽부럽이예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감사합니다 깜찍이도 사진 넘 예뻐요🤗😍

    2. subcomment icon

      캄사해용^♡^

  3. 어머 호또도 귀엽고 임당도 통과고 경부길이 까지 퍼펙트 네용 ㅋㅋㅋ 축하드려용 히히 그런데 철분제 수치 말씀하신거 보니 빈혈 수치가 낮으신건가요? ㅠ 저도 빈혈이 점점 심해지네요... 그러면 종아리 쥐도 더 자주나는건가요..ㅠ

    1. subcomment icon

      넹 빈혈수치가 많이 낮아졌어요ㅠㅠ 철분제가 자꾸 위장장애를 일으켜서 변비랑 설사랑 왔다갔다했는데 원장쌤이 나중에 철분제 주사 맞자고 당분간 철분제 끊으라고 하셨어용.. 피가 다 배쪽으로 쏠려서 다리까지 피 순환이 안되서 쥐나는거라 하셨어요!!

  4. 축하드려용!!!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넘 신나요!!

  5. 저도 오늘 임당 검사했는데ㅜ너무간절해요 좋은기운~~~주셔요!!!!!

    1. subcomment icon

      화이팅!!! 한번에 통과하실거에용🤗🤗🤗

    2. subcomment icon

      저 정상나왔어요~~~^^ 기운 감사하구 우리모두 건강한애기 잘나올꺼여요♡복받으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