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병원에도 한번 가보세요 저 처음부터 3차병원 갔더니 초음파 사진 퀄리티가 달라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 심장소리 못듣고왔어요 ㅠ

저번주 금요일에 가서 질초음파로 아기집확인하고 5주정도 된것같다고 다음주에와서 초음파 또 보자고하셔서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계산한 주수로는 6주 3일이었는데 생각한주수보다 느린것같다고 복부초음파보면서 당황해하시더라구요 ㅠㅠ 위 하얀점이 난황이고 화살표 바로위가 아가일까요? 다들 보신다는 다이아반지 모양도 아니고 심장소리도 잡으려해도 안잡혀서 결국 못듣고왔어요 담주 화요일에 한번더 보자고하시는데 괜찮은거겠죠? 너무 불안해서 병원에서 집오는 차안에서 펑펑울었네요 ㅠ 저렇게 난황하고 아기가 떨어서있기도하나요? 심장소리 너무 듣고싶어요 ㅠㅠ
댓글
6
저도6주 5일인데도 아직 심장소리못들었어요ㅠㅠ아기 성장속도가 너무 느리다고....ㅠㅠ더구나 유산기까지 있다고해서 2주동안 누워만있으래서 누워만있네요ㅜㅠ 저도불안하긴힌지만 우리같이 긍정의 힘을 내봐요~

네! 괜찮을거니까 좋은 생각하고 힘내보아요!!! ^^


탈퇴한 유저
ㅠ헐 저도요 오늘 병원갔는데 딱 그러더라구여 일주일 기다리라해서 기다리는데 불안해요ㅠㅠ
저는 7주 5-6일 때 질초음파로 심장소리들었어요 ! 복부로도 해주셨는데 복부로하면 더 잡기힘들다고 하셨어요 심장소리도 잘 안들리더라구요 일주일 지나서 가시면 잘 들리시겠는데요?! 저도 다이아모양은 못봤어요;;너무 걱정마세요!!

복부로하면 더 듣기 힘들군요 ㅠ 정말 담주에가서 꼭 듣고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