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여~~ 돌아서면머리카락이빠져있어요.다나오니까걱정말라시는데 너무빠지니걱정되서맥주효모환먹어보려구요~~ 먹어도되는데 효과가없을수있다고 그리추천은안하시고싶다고하셔서 고민이예요 탈모샴푸는쓰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탈모...
오히려 첫째땐 무성히 머리가 자랐는데 둘찌가진 지금은 머리가 우수수 빠질까요?ㅜㅜ 감을때 빠지고 말릴때 빠지고 빗질한번에 빠지고 ㅜㅜ중기되면 나아지려나요?~
댓글
4

탈모샴푸인데도 그러네요..걱정🥲 자연적으로 좋아졌으면ㅜ호르몬때문이래요ㅜㅜ
저도 머리 빗고 감을때마다 한웅큼씩..이러다가 대머리가 되지는 않겠죠?^^

ㅜㅜ대머리... 중기되면 조금나아진다는 말이있던데 ㅜ 빠진아이들 다새로나오길 바래보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