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목접질러서 깁스중이에여 ㅠㅠ

오랜만에 외출해서 외식한다고 들떴다가 발목접질러서 병원가고 ㅠㅠ 발목이 부어서 움직이지 말라고 깁스 해주셨어요 ㅠㅠ 신랑은 엄청 걱정하면서도 조심안한다고 뭐라고 하고 몇일전에도 한번 넘어져서 급하게 촘파찍으러 가고 그랬거든요 ㅠㅠ 임신중에 깁스하고 다니신분 계신가요?? 더워서 샤워도 막하고 싶은데 잠시 풀고 해도 되나 싶고 그냥 에어컨바람쐬면서 멍 때려야 하나 싶고 아가서랍장 온거 정리도 하고 해야하는데 ㅠㅠㅠㅠㅠ 2주간 망했어여 ㅠㅠ

댓글

8

  1. 헐 😮😮 아픈것도 아픈건데 치즈코님도 넘 속상하고 힘드셨을 거 같아요 🥲 그냥 일반인도 깁스하면 불편하고 안 그래도 여름이라 더더욱 답답할텐데 임신하셨으니 얼마나 더 힘드실까요 😭 그래도 아가도 안다치고 치즈코님도 완전 크게 다쳐서 입원하셨으면 더 힘들고 괜히 아가에게 죄책감들 수도 있었는데 깁스정도로 끝나서 다행이다 생각하시고 액땜하셨으니 이제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올거라 믿어요 🧸 어차피 장마라서 밖에 다니기도 불편하니 그냥 푹 쉬라는 의민가보다 생각하시면서 안정 취하시고 언능 나으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액땜이라 얘기해 주시고 ㅠㅠ 감사해요 ㅠㅠ 괜히 아가가 태동 더 많이 하길래 나 위로해 주나 싶더라고요 ㅠ 지금 몸 무거워져서 쉬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야 겟어요 ㅠㅠ 위로 감사해요 뽀끼맘님🥺

  2. 헉 저랑 똑같으세요ㅠㅠ 저도 접질러서..깁스는 아니고 발목보호대 하고 다녀요ㅠㅠ 아프네요..흑흑

    1. subcomment icon

      헉 정말요???? ㅠㅠ 보호대도 엄청 불편할텐데 ㅠㅠ 호빵님도 보심하시길 ㅠ

  3. 에고ㅠㅠ 많이 아프셨겠어요ㅠㅠ 날도 더운데 깁스라니ㅜㅜ 답답하시겠지만 조금만 버텨봐여🥲 저는 배가 나오기시작하니 오히려 움직일때 슬로우모션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배나와서 앞에 밑에 뭐가 있는지 잘모르니 앞으로도 조심하셔야해요🥲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 ㅠㅠ 조심조심 해야겟어요 뽀짝이 맘도 조심하세요

  4. 헉ㅠㅠ 약도 제대로 못먹고 힘들텐데 우째여ㅠㅠㅠ

    1. subcomment icon

      일주일이 지난 지금 결국 통깁스했어요 ㅠㅠㅠ 반깆스로는 유지가 안될거 같아서 ㅠㅠ 흑흑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발목접질러서 깁스중이에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