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손마디마디 아픔

28주차 이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 마디마디, 손목이 너무 아파요ㅠㅠ 주먹지기가 힘들정도로 붓는 현상인가요..?!!

댓글

15

  1. 맞아요 손발, 다리가 붓는 시기라 그럴거예요 ㅠㅠ 넘 힘들죠?ㅠㅠ 손가락으로 뭘 잡기만 해도 힘들고 이미 결혼 반지같은건 진작부터 들어가지도 않구🥲 임신증상이니 넘 걱정은 마시구요 아프시더라도 손 조물조물 마사지 자주 해 주시와요 손발, 다리 하체쪽이 붓는건 그나마 괜찮은데 얼굴쪽이 자주&많이 붓는건 임신중독으로도 갈 수 있으니 주의하고 또 바로 병원에 가라 하더라구요 그러니 우린 손발정도만 붓는걸로 하고 화이팅합시당💪💪

  2. 전 첫째때 막달에 한달내내 그랬어요~~ 부종심해져서 그렇다그랬던것같아요 ㅜㅜ 자고일어나면 손이 욱신욱신... ㅠㅠ 이번에도 각오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부종때문이구나요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발디디면 발바닥도 그렇게 아프더니 예사일이 아닙니다아-! ㅎㅎ ㅠㅠ

  3. 출산후엔 뼈가 벌어져서 그럴수있다고 들었는데 저도 28주 이후로 손목통증이 생겨서 ㅠ 파스도 못 붙이고ㅠㅠ 몸까지 부으면 손등에도 힘줄이 불끈 생기네요 ㅠ

    1. subcomment icon

      고생많으십니다ㅠㅠ 다같이 힘내요ㅠㅠ 약도못쓰니 쌩으로 아파야해서 힘드네요ㅠㅠ

  4. 의사샘이 4명중 1명이 겪는 증상이래요 ㅠㅠ 애낳으면 좋아진다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아기를 낳고 치료를 해야겠네요 약도 못쓰고 힘들오요ㅠㅠ

  5. 저요저여!! 저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와 손이 주먹쥐기 힘들정도로 마디가 아파요ㅠㅠ 29주차인데 아는 동생이 37주차인데 30주넘어서 손마디가 그렇게 아팠다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주먹을 못쥘정도네요 ㅠㅠ 출산때 까지 아플것같아 걱정이에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손마디마디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