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손발, 다리가 붓는 시기라 그럴거예요 ㅠㅠ 넘 힘들죠?ㅠㅠ 손가락으로 뭘 잡기만 해도 힘들고 이미 결혼 반지같은건 진작부터 들어가지도 않구🥲 임신증상이니 넘 걱정은 마시구요 아프시더라도 손 조물조물 마사지 자주 해 주시와요 손발, 다리 하체쪽이 붓는건 그나마 괜찮은데 얼굴쪽이 자주&많이 붓는건 임신중독으로도 갈 수 있으니 주의하고 또 바로 병원에 가라 하더라구요 그러니 우린 손발정도만 붓는걸로 하고 화이팅합시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손마디마디 아픔
28주차 이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 마디마디, 손목이 너무 아파요ㅠㅠ 주먹지기가 힘들정도로 붓는 현상인가요..?!!
댓글
15
전 첫째때 막달에 한달내내 그랬어요~~ 부종심해져서 그렇다그랬던것같아요 ㅜㅜ 자고일어나면 손이 욱신욱신... ㅠㅠ 이번에도 각오하고있어요

부종때문이구나요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발디디면 발바닥도 그렇게 아프더니 예사일이 아닙니다아-! ㅎㅎ ㅠㅠ
출산후엔 뼈가 벌어져서 그럴수있다고 들었는데 저도 28주 이후로 손목통증이 생겨서 ㅠ 파스도 못 붙이고ㅠㅠ 몸까지 부으면 손등에도 힘줄이 불끈 생기네요 ㅠ

고생많으십니다ㅠㅠ 다같이 힘내요ㅠㅠ 약도못쓰니 쌩으로 아파야해서 힘드네요ㅠㅠ
의사샘이 4명중 1명이 겪는 증상이래요 ㅠㅠ 애낳으면 좋아진다고 합니다

아기를 낳고 치료를 해야겠네요 약도 못쓰고 힘들오요ㅠㅠ
저요저여!! 저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와 손이 주먹쥐기 힘들정도로 마디가 아파요ㅠㅠ 29주차인데 아는 동생이 37주차인데 30주넘어서 손마디가 그렇게 아팠다고ㅠㅠ

맞아요 주먹을 못쥘정도네요 ㅠㅠ 출산때 까지 아플것같아 걱정이에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