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 6일에 젤리곰 못보고 왔는데ㅜㅜ부러워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6일 젤리곰 보고 와써염

젤리곰 너무 귀엽네요 첫 심장소리 들었는데 남편은 울컥했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배가고파서그런지 신기하기만 하고 울컥하진 않았써여 ㅎㅎ 다시보니까 너무 귀여워용🤧❤️🔥
댓글
3
젤리곰 진짜 귀엽네여😍😍
축하드려요ㅎ저두어제7주1일차에첫총ㄷㅁ파보고왔어요.저희도신랑이엄청좋아하드라구요.저는덤덤한데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