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차ㅜ입덧

와..,점심냉면먹으러가서먹지도못하고. 물에밥조금말아먹고 ..레몬에이드먹고.,.계속속이답답해서미칠것같앗는데..걷다가...카페에서 또레몬에이드먹고 에그타르트하나먹었는데...속이너무답답해서토했는데...조금살것같네요ㅜ그동안토를참은건가...속이죽을꺼같앗는데..지금좀낳아졌어요ㅜ

댓글

3

  1. 그 심정 잘 알지요.. 배가 고파도 울렁. 배가 불러도 울렁..그냥 있어도 울렁ㅜㅜ 평소 새콤한거 안좋아하는데 계속 울렁거리니깐 새콤한걸 먹으면 쫌 덜하더라구요. 요새 레몬차, 레몬캔디, 복숭아, 토마토, 누룽지 이런거 많이 먹고있어요ㅎㅎ

  2. 방울토마토 드셔보세요! 전 다른건 다 안먹히고 방울토마토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정말 잘먹히더라구요..

  3. 힘드시겠어요.저는심하진않은데..... 원래도냄새에민감한데더심해지구 다시마.미역좋아하는데못먹겠드라구요 7주2일차인데큰입덧은없데갑자기올가 봐무섭네요.입덧약처방받아서드셔보세요 입덧캔디있으니까드셔보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5일차ㅜ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