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락토핏 노랑색 기본으로 먹고있어요~ 풀무원 떠먹는 요거트도 먹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어떤거 드세요?
집에 질유산균이 있어서 먹으려고 했더니 임신부는 주의하라고 써있어서 유산균 새로 사려고 하는데 어떤거 드시나요?
댓글
4
질유산균은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엘레나 먹고 있어요~ 예전에 자로우 먹었는데 이것보다 엘레나가 좋은 것 같아요
전엘레나먹고 있는데 효과있는것같아요 아래가막간지러웠는데 괜찮아지더라구요~~ 근데 좀비싸서 좋다는거 좀찾아보려구요.
저는 랏토핏맘스로 먹구잇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