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베이비파스텔에서 찍었는데 사진 완전 잘나왔고 주변에서도 다들 너무 자연스럽게 잘 찍었다고 해서 기분 좋더라고요ㅋㅋ 영업도 강매는 없었어요 원본만 구매 가능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만삭사진 언제 찍으시나요??

저 조리원 연계되어있는 베이비 파스텔에서 7월 8일에 오라고 문자 왔는데 그때가 29주거든요 아마 배가 만삭 사진 정도로는 많이 안나올거같은데 (사진 한번 봐주세요) 날짜를 미루는게 나을지 고민되네요 ㅠㅠ 다들 몇주때찍으세요??? 아 그리고 베이비 파스텔 영업 쩐다구 따로 사진관가서 찍을지 그것도 고민이에요ㅠㅠ
댓글
9
엄마들 성향에 따라 오히려 빨리 찍기도 하고 아님 아예 만삭 때 찍기도 하고 하더라구요 배를 강조하고 싶으면 만삭때 찍고 / 배보단 그냥 기록용으로 예쁘게 사진 남기고 싶고 만삭때는 몸도 무겁고 날도 더우니 더 더워지기전에 배가 작더라도 찍는 분도 있고 다양해요😆 저는 조리원연계 스튜디오는 1주일에 한번씩 전화오는거보니 영업 진짜 심하게 하겠다 싶고 또 컨셉이나 사진도 후기보니 제 스탈이 아니라서 취소하고 32주 정도에 셀프사진관 가서 남편이랑 이포즈 저포즈 하면서 찍으려고요 🥰 나중에 아기 사진관만 따로 계약하거나 진행하는곳으로 갈 거 같아요 ! 영업멘트할 때 칼같이 딱! 잘라서 얘기하실 수 있는 성격이면 어디든 괜찮으시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영업 없는 스튜디오나 셀프스튜디오로 정하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
저희는 태교여행가서 셀프로 찍으려구용! 30주차에 가용
넘날씬하신데여??전 살쪄서 안찍으려구여ㅠㅠ

탈퇴한 유저
31주로 예약해 두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