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한번에 성공했어요

입체초음파 한번에 성공했어요

입체초음파 보고왔는데 얼굴안보여줄까 걱정하고 애기볼생각에 긴장했는데 화면 뜨자마자 얼굴이 딱!!!ㅋㅋㅋ선생님이 우리애기는 얼굴이 가장 자신있는것같다구 ㅎㅎ 얼굴보다 손가락 발가락 확인하는데 시간이 더걸렸어요 얼굴보니까 하루빨리 더 만나고싶어요 만나려면 78일 남았는데 무서우면서도 빨리 보고싶네요🥰

댓글

10

  1. 저도 다음번 병원갈때 입초 찍을려고 엄청 기대하고 있는데 가리고 있어서 제대로 못봤다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처음이라 모든게 다 신기하고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엄청긴장했는데 초음파볼때 배 누르니까 중간에 화장실갈것같아서 보기전에 화장실갔는데 화장실안가는게 더 낫다네요 조금은 차있어야 더 잘보일수도있대요!!ㅎㅎㅎ

  2. 꺄아 ! 배속에서부터 제대로 효도하네요❣️ 태랑이도 엄마아빠가 태랑이를 얼마나 보고싶어하는지 그 마음 알아주고 얼굴 딱 보여준 거 같아서 너무 대견해요 :) 어떤분은 입초때문에 2-3번을 가도 못본다던데🥲 그리고 저는 몇번을 사정사정해야 보여줬거든요 ㅋㅋㅋㅋ 히히 저도 이제 76일 남았는데 입초&베이비페이스 하니 아가 언능 보고싶다가도 또 출산 생각하면 넘 무섭고 그래요 그래도 나올 때 엄마도 고생이지만 아가도 고생이란 말 들으니 아가도 얼마나 힘들고 무서울까 생각해서 조금은 힘! 내보려고요👶🏻😆 우리 이왕 해야하는거 두려워말고 좋은 생각만 하며 남은 기간동안 애기 만날 준비 잘 해보아요❣️

    1. subcomment icon

      저랑 하루차이네요 저는 77일이요!댓글보는데 왜 눈물이 날것같죠? 우리 애기만날준비 잘하규 몸조리 잘 해보아요 감사해요☺️☺️

  3. 어머나 넘 귀여워여 입이 특히 이뻐여❤

    1. subcomment icon

      입술이 두툼한거같아욯ㅎㅎ

  4. 히익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도치맘될것같아요 벌써부터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ㅎ

  5. 어머 ㅋㅋ 진짜 손으로 안가렸네요 ㅎㅎ 귀여워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너무 기뻤어요 손으로가려서 실패하셨다는분들도 꼬ㅐ 계셔서 ㅎㅎㅎ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