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택시 탔다가 방향제 냄새 때문에 미치는 줄 알았어요ㅜㅜ 그날따라 길은 또 얼마나 막히던지 내리자마자 집에 올라와서 토했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샴푸냄새 피존냄새ㅠ
그야말로 온세상 냄새가 다 싫어요ㅠ 씻고 난 후 제 머리에서 나는 샴푸냄새도 싫고 옷에서 나는 피존냄새에도 토가 나와요ㅠㅠ 먹어도 토하고 안먹어도 토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네요ㅠ 오늘로 7주 1일인데 벌써 4키로가 빠졌어요 ㅠ 입덧 너무너무 힘들어요 정말 ㅠㅠ
댓글
6
저도 그래서 샴푸랑 바디워시는 도브 센서티브 무향비누로 바꿔서 써요 ㅠ 그나마 낫답니다…
와 저 방금 남편하고 후각 예민해져서 죽겠다고 얘기했는데ㅠㅠ 다른분들도 힘드신가봐요... 일단 세제랑 워시용품부터 냄새 안나는걸로 바꾸기로햇어요 ㅠㅠㅠ 입덧 심해져서 냄새만 나도 힘드러요 ㅠ

탈퇴한 유저
제친구도 그랬어요ㆍ ㆍ 걔 말로는ㆍ 공기냄새도 싫다고ㅜㅜ
맞아요 전 베란다 냄새도 토할꺼같아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