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사보고 하루에 계란 3개씩 먹다가 지쳤어요 ㅠㅋ

기사보고 하루에 계란 3개씩 먹다가 지쳤어요 ㅠㅋ

지금 5주 4일차인데! 얼마전에 계란 노른자에 있는 "콜린"이라는 성분이 태아의 주의력과 집중력을 높인다는 기사를 보고 하루에 삶은 계란 3개씩 먹고 있는데 벌써 질리네요.. ㅠㅋㅋ원래 삶은 계란을 좋아했었는데도...ㅋㅋㅋ 맥반석 계란으로 해서 먹으면 괜찮을까요? 콜린 영양제 섭취하시거나 저처럼 계란 매일 드시는 분 있나요? ㅋㅋ 현실은 자극적이고 매운 음식만 땡기네요 ㅠㅋㅋ

댓글

8

  1. 계란 부드러운 반숙 좋아하는데.. 이제 익혀먹어야 겠죠?

  2. 꿀팁감사해요 하루한개만챙겨주고있었는데 세개챙겨줘야겠네요

  3. 계란먹고 지칠때는 두부먹거나 두유 콩물 먹기도해요~! 단백질만 잘 섭취하면되니까여ㅎㅎ

    1. subcomment icon

      네네! 두부랑 두유 콩물도 좋다는데 많이 먹어야겠어요! ㅋㅋ단백질 섭취가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좋은 정보 넘 감사합니다^^

  4. 오! 계란 챙겨먹아야겠네요! 꿀정보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기사보고 알아서 열심히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호두도 뇌발달 성분이 있다네요! ㅋㅋ저희 잘 챙겨먹어요^^

  5. 저 거의 한 끼는 남편이 계란말이 해주십니다...ㅋㅋㅋㅋ저 혼자는 스크램블 해 먹구요🥹

    1. subcomment icon

      계란말이 넘 좋네요! ㅋ저도 삶은계란은 이제 질려서 계란찜, 토마토계란볶음, 계란후라이 돌아가며 해먹고있어요! ㅋㅋ내일 스크램블 도전해봅니당!!!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