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필요한것들 사고나니 약17만원 절약! 너무 좋죠~~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다녀왔어요~~!
메모장에 살 품목들과 인터넷 최저가를 함께 적어놓고 돌아다니면서 최저가보다 저렴하면 구매하려고 왔는데 생각보다 저렴한것들이 꽤 많아서 두손 두둑히 사들고 왔네요ㅎㅎ 포그내 아기띠, 블랑101세제 4리터, 방수요도 5천원씩 하고 소독제도 4리터에 2만5천원으로 저렴하게 겟 해왔어요~~!! 프라하우스에서 손목보호대,수유브라 반값이라 득템했구요ㅎㅎ 다해서 인터넷최저가보다 14만원 절약하고 왔네용ㅎㅎ
댓글
15

완전좋죵💛💛
저도 토요일에 갔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사려고 한것들보다 마니 지르고 왔습니다 … ㅎㅎㅎ

앜ㅋㅋㅋ저도...한가득 들고왔어요!!ㅎㅎㅎ
서울시 노무사 나오길래 육아휴직 상담하려고했는데 ㅠㅠ 남편이 이번주 내내 저녁일 해서 못 갔네요 🥲🥲 물건 저렴하게 사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알뜰구매 >_< 💗🎉🎉

역시 쇼핑은 언제해도 행복하네용💛❤️
저도 어제 가서 마더케이 싹 다 사고 헤겐, 원형러그,몽슈레 다사왔어요! ㅋㅋㅋㅋㅋ 못산거 나머진 코엑스 7월 8월 가서 사려구요 ㅋㅋㅋ 이제는 가격비교도 귀찮아여 ㅠㅠ

맞아요ㅠㅠ몸이 무거우니까 구경하는것도 지치더라구요ㅠㅠ

코엑스 7월에 무슨 베이비 페어 하나용?!!

글로벌 베이비페어?? 였던거 같아요~ 14일부터17일까지 하는걸로 알고이써욤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온도계랑 유모차만 보고왔어요~ 생각보다 참여업체 적어서 뭐지 싶었던~ ㅎ 저는 이미 가지고있는 것들도 있어서 패쓰하고 구경만했메요~ 햇살맘님 저렴하게 브랜드 아주 잘 사셨네요~👍🏻👍🏻

참여업체 진짜 적었죠ㅠㅠ흑흑... 저도 유모차 너무 사고싶었는데 신랑이 봄에사자고 고집을 부려서 못사고왔어요😭😭

네~ 보험회사가 아주 크게 자리차지하고 ㅎㅎ 저도 유모차는 눈팅만했어요~ 종류가 너무 없어서 아쉬운 박람회였어요. 7월 코엑스 베페는 쫌 괜찮을까하고 기대하고있어요 ㅎ

7월에 코엑스도 있군요!! 거기도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전 유팡 젖병살균기 사려다 고민하고 안샀는데 지금보니 인터넷보다 3만원 저렴하네요 ㅠ 다른 박람회에서도 살수있겠져?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