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다녀왔어요~~!

메모장에 살 품목들과 인터넷 최저가를 함께 적어놓고 돌아다니면서 최저가보다 저렴하면 구매하려고 왔는데 생각보다 저렴한것들이 꽤 많아서 두손 두둑히 사들고 왔네요ㅎㅎ 포그내 아기띠, 블랑101세제 4리터, 방수요도 5천원씩 하고 소독제도 4리터에 2만5천원으로 저렴하게 겟 해왔어요~~!! 프라하우스에서 손목보호대,수유브라 반값이라 득템했구요ㅎㅎ 다해서 인터넷최저가보다 14만원 절약하고 왔네용ㅎㅎ

댓글

15

  1.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필요한것들 사고나니 약17만원 절약! 너무 좋죠~~ㅎㅎㅎ

    1. subcomment icon

      완전좋죵💛💛

  2. 저도 토요일에 갔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사려고 한것들보다 마니 지르고 왔습니다 …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저도...한가득 들고왔어요!!ㅎㅎㅎ

  3. 서울시 노무사 나오길래 육아휴직 상담하려고했는데 ㅠㅠ 남편이 이번주 내내 저녁일 해서 못 갔네요 🥲🥲 물건 저렴하게 사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알뜰구매 >_< 💗🎉🎉

    1. subcomment icon

      역시 쇼핑은 언제해도 행복하네용💛❤️

  4. 저도 어제 가서 마더케이 싹 다 사고 헤겐, 원형러그,몽슈레 다사왔어요! ㅋㅋㅋㅋㅋ 못산거 나머진 코엑스 7월 8월 가서 사려구요 ㅋㅋㅋ 이제는 가격비교도 귀찮아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몸이 무거우니까 구경하는것도 지치더라구요ㅠㅠ

    2. subcomment icon

      코엑스 7월에 무슨 베이비 페어 하나용?!!

    3. subcomment icon

      글로벌 베이비페어?? 였던거 같아요~ 14일부터17일까지 하는걸로 알고이써욤

  5.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온도계랑 유모차만 보고왔어요~ 생각보다 참여업체 적어서 뭐지 싶었던~ ㅎ 저는 이미 가지고있는 것들도 있어서 패쓰하고 구경만했메요~ 햇살맘님 저렴하게 브랜드 아주 잘 사셨네요~👍🏻👍🏻

    1. subcomment icon

      참여업체 진짜 적었죠ㅠㅠ흑흑... 저도 유모차 너무 사고싶었는데 신랑이 봄에사자고 고집을 부려서 못사고왔어요😭😭

    2. subcomment icon

      네~ 보험회사가 아주 크게 자리차지하고 ㅎㅎ 저도 유모차는 눈팅만했어요~ 종류가 너무 없어서 아쉬운 박람회였어요. 7월 코엑스 베페는 쫌 괜찮을까하고 기대하고있어요 ㅎ

    3. subcomment icon

      7월에 코엑스도 있군요!! 거기도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4. subcomment icon

      전 유팡 젖병살균기 사려다 고민하고 안샀는데 지금보니 인터넷보다 3만원 저렴하네요 ㅠ 다른 박람회에서도 살수있겠져?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