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 오일 뿌리는거 써영! 뿌리는거라 간편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 오일 어디꺼 쓰시나요??
전 크림보다 오일이 향도 잘 맞는거 같애서 임신초기부터 클라란* 오일만 쓰고있는데.. 거의 한달에 한병을 다 쓰고있어요.. 가격이 넘 부담되서 다른 브랜드도 알아보고 있는데 대체할 만한 오일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32
식용 코코넛오일 발라요. 배에 바르는거라 화학재료 들어간거 원치 않아서요. 양도많고 싸고 넘 좋아요.

오 ~~ 감사합니다 !!
전 파머스꺼 다 쓰고 비오템 선물받아서 쓰고있어요 ㅎㅎㅎ

네 저도 비오템 크림 같이 쓰기시작했어요~
몽디에스 좋아요.^^

아 첨듣는 브랜드네오 ~~ 넘 감사해요!!
저도버츠비 크림 오일쓰고있어요

저두요! 크림은 좀 무겁지 않으세용? 저 성분보고 샀는데 여름엔 바꾸려구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