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모차 브랜드 고민끝에 오이스터3 디럭스형으로 구매했어요~ 요즘 구매들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사셨나요? 유모차 고르신 기준 공유해주세요~~
6월에 베이비페어 갔다가 홀린 듯이 침대, 카시트 젖병소독기부터 손수건, 바디수트 등등 여러 용품을 벌써 쟁여놨는데요ㅎㅎㅎ 파워 j는 어쩔 수 없나봐요... 아직 못산 게 유모차에요! 부가부 비6 고민하다가 오르빗 g5 고민하다가 오이스터3 살까 마음이 왔다갔다 하네요ㅎㅎ 유모차 고르신 분 어떤 기준으로 고르셨는지 궁금해요!! 저희는 애기가 10월생이니 봄 되어야 산책 가능할 것 같지만 미리 사고 싶은 마음ㅠㅠ 가격이 계속 오른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물가도 장난아니고 오이스터3 후기 보면 작년보다 올해 10퍼센트 넘게 올랐더라구요ㅠㅠ )
댓글
14

저도 오이스터3으로 마음이 기울고 있어요~~ ㅎㅎ
저도 남편이 파워jㅇㅔ요 ㅋㅋㅋㅋ 남편이랑 같은 브랜드로 고민하고 계시네요 ㅎㅎ 넘 신기해요 ㅋㅋㅋㅋ

오ㅎㅎㅎ 남편분은 뭘로 결정하실지 넘궁금해요!
저도 베페가서 이것저것 다 접어보고 끌어보고 한결과 잉글레시나듀오 질렀어요.. 디럭스는 무겁고 혼자 힘들거같아서 절충형인 일렉타로요ㅠㅠ 우선 색상이 베이지색이 제 취저⭐️여서 ㅋㅋㅋㅋ 글구 원터치로 폴딩 가능한점과 가벼운무게 가격 면에서 다 충족되어서 결정하게되었어요 ㅋㅋㅋ 집에서 미리 캐리콧 신생아침대에 눕혀서 충분히 적응시키고 봄에 나들이 가려해요 ㅎㅎㅎ

잉글레시나듀오도 찾아봐야겠어요! 저도 넘 무거운 건 힘들듯해서요ㅎㅎㅎ
오늘 베페가서 오이스터3 구매하고 왔어요~ 남편이 현장에서 끌고 접고 들고 다 사용해봤을때 만족감이 좋았어요~ 디럭스급 절충형이다보니 탄탄하고 안정감이 있고 가볍지는 않지만 무게가 적당해서 나쁘지않았구 남편이 폴딩도 편하다했어요 ㅎㅎ 저는 무엇보다 예뻤습니당😊

오왕! 폴딩 편한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혹시 색깔은 어떤 거 사셨어요?ㅎㅎ

저는 샴페인샌드 색상으로 샀어용! 어두운색보다 밝은색을 좋아해서 요걸로 픽했어요ㅎㅎ 현장에서 보니 이색상이 확!!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샴페인샌드 인기 많더라구요~~ 전 실물을 아직 못봐서 고민되네요ㅎㅎㅎ
저도 오르빗이랑 오이스터3중에 고민하다가 겨울 다지나고 나면 애도 좀 클거고.. 디럭스 얼마 못탄다고 하더라고요..지인은 오르빗사고 10번도 안태우고 바로 휴대용으로 넘어갔다고ㅜ 유모차도 무겁고 애도 무겁고 엄마가 넘 힘들다구.. 그래서 절충형으로 내려와서 보다가 오늘 부산 베페가서 리안 솔로 구매했어요 가성비대비 핸들링도 좋고 폴딩도 편하고 사은품도 많이 껴주더라고용ㅋㅋ

아항~ 리안 솔로도 괜찮나봐요! 절충형도 여러 면에서 좋은 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