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 ㅠㅠ 힘냅시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수치 200.. 재검떴어요ㅠㅠ
제발 통과하길 바랬는데 넘 우울햐요.. 나름 식단 조절하고 갔는데 역시 호르몬 탓이라 식단은 상관이 없는건가요?ㅠㅠㅋㅋ 200이면 꽤 높은 수친데 다음주 재검도 두렵고 속상하고 기분이 안좋은 하루네요..
댓글
7
저도 오늘 임당검사햇는데 154떠서.. 재검이요ㅠㅠ 일주일 식단하고 갔는데.. 너무 걱정이네요ㅠㅠ 세시간동안 어떻게 병원에서 기달릴지.. 금식도 하라고 하던데ㅠㅠ
저두 재검이요ㅜㅜ 2주뒤 재검이요 같이 재검통과해요!!
저도 재검이에요ㅠㅠ 공복혈당은 항상 정상이라 신경안썼는데, 과일 너무 먹었나봐요...
ㅜㅠ 수치가 너무 높은데요 .... ㅜ 재검도 재검인데 꾸준하게 식이관리하셔야 할 것같아요 ㅜㅠ 넘 걱정은 하지마시구 화이팅 하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