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이 아파서.. 한의원에 침 맞으러다녀요.. 생활할때는 손목보호대를 착용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통증 심하신분 있으신가요?
저희 와이프가 임신 22주차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손목이 너무 아프다고 하는데요… 여기 계신분들도 손목통증 심하신분이 있으실까요? 혹시 경험이 있으시면 덜 아프게 하는 방법 같은거 있으시면 정보좀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5
저는 손마디가 붓고 아파서, (파라핀 여분 포함 10만원 가량) 파라핀 기계 샀어요. 산후조리원 들어가 있는 기계로 구매하고 아침·저녁마다 해주는데 좀 편해진 느낌이에요.
압 그 팔꿈치90도로 하는거나, 목디스크 등 도 연관있늘 수 있대요! 손목은 출산하고도 수유하면 계속 아프다고 하니까 손목밴드 구매 강추드립니다
저두요ㅜㅜㅜ손목보호대, 다리압박스타킹 다 처방받아서 착용하고있어요
전 발이 부어서 발 통증이 더 심한데 병원에서 압박 스타킹 처방 받아서 사용중이에요 손목 보호대도 처방 가능하다라구요! 없으시면 하나 처방 받으세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