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월15일이 예정일이어서 8월20일로 잡았고 미리 컨셉하고 다보내주시더라고요 스튜디오에선 산모개인옷 챙겨오ㅏ도 안챙겨와도 된다하셨고 남편은 개인옷,신발 필수로 챙겨가야 된대요 그리고 십분전에 도착해서 컨셉고르는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 사진
다들 준비하고 계신가요?? 신랑이랑 찍으려고 준비중인데 옷을 몇벌 준비해야되는지 컨셉은 정해주는지 궁금하네요..ㅎ 이미 찍으신 엄빠님들 조언 해주세요😁
댓글
10

미리 예약을 해야겠네요.. 저도 10월 18일 쯤 예정일인데 배가 잘 안나와서 9월에 찍을까 했거든요

저도 초산이라 배가언제나올지 모르겠다 했더니 30주쯤으로 잡아주시더라고요ㅋㅋㅋ 그쯤이면 괜찮을듯 해서 미리잡았어요
저는10월 16일 예정이라 7월 30이랑 8월 9일인가?? 이케 두군데 예약이 걸려있떠요~ 본인은 업체에 드레스들 있어서 캐쥬얼 촬영할거면 옷 챙겨오라는데 굳이 안챙길거같구 신랑은 사이즈가 안맞을수도 있으니 본인 수트 정도는 챙기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컨셉은 스튜디오에서 보내줘서 그중에 두컨셉?? 정도 골라서 오라고했어요! 컨셉이 두개니까 옷도 두벌이지 않을까 싶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마지금베동님들은 7월 중순쯤찍으실거같애요ㅎ저도 10월7일예정인데 7월28일 예약되어 있거든요! 먼저찍은지인들보니깐 업체마다 달라서 개인옷(커플옷),아빠옷 (아빠옷준비안된스튜디오도있나봐요^^;)챙겨가시는분도있더라구요ㅎ 컨셉은가서 선택하시던데요~ 찍기전 준비해야될것들(베넷저고리,입체촘파,아빠손편지,겨제모 등등) 업체에서 미리 문자온다고 하더라구요^^

제모도 하긴해야되는데 일반 제모샵가서 하면 되겠죠?
조리원 연계에서 하시는거에용?

아니요! 따로 스튜디오가서 찍으려고용

그러시면 28주나 30주에서 찍으시면 될거같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