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 사진

다들 준비하고 계신가요?? 신랑이랑 찍으려고 준비중인데 옷을 몇벌 준비해야되는지 컨셉은 정해주는지 궁금하네요..ㅎ 이미 찍으신 엄빠님들 조언 해주세요😁

댓글

10

  1. 저는 10월15일이 예정일이어서 8월20일로 잡았고 미리 컨셉하고 다보내주시더라고요 스튜디오에선 산모개인옷 챙겨오ㅏ도 안챙겨와도 된다하셨고 남편은 개인옷,신발 필수로 챙겨가야 된대요 그리고 십분전에 도착해서 컨셉고르는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미리 예약을 해야겠네요.. 저도 10월 18일 쯤 예정일인데 배가 잘 안나와서 9월에 찍을까 했거든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초산이라 배가언제나올지 모르겠다 했더니 30주쯤으로 잡아주시더라고요ㅋㅋㅋ 그쯤이면 괜찮을듯 해서 미리잡았어요

  2. 저는10월 16일 예정이라 7월 30이랑 8월 9일인가?? 이케 두군데 예약이 걸려있떠요~ 본인은 업체에 드레스들 있어서 캐쥬얼 촬영할거면 옷 챙겨오라는데 굳이 안챙길거같구 신랑은 사이즈가 안맞을수도 있으니 본인 수트 정도는 챙기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컨셉은 스튜디오에서 보내줘서 그중에 두컨셉?? 정도 골라서 오라고했어요! 컨셉이 두개니까 옷도 두벌이지 않을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 아마지금베동님들은 7월 중순쯤찍으실거같애요ㅎ저도 10월7일예정인데 7월28일 예약되어 있거든요! 먼저찍은지인들보니깐 업체마다 달라서 개인옷(커플옷),아빠옷 (아빠옷준비안된스튜디오도있나봐요^^;)챙겨가시는분도있더라구요ㅎ 컨셉은가서 선택하시던데요~ 찍기전 준비해야될것들(베넷저고리,입체촘파,아빠손편지,겨제모 등등) 업체에서 미리 문자온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제모도 하긴해야되는데 일반 제모샵가서 하면 되겠죠?

  4. 조리원 연계에서 하시는거에용?

    1. subcomment icon

      아니요! 따로 스튜디오가서 찍으려고용

    2. subcomment icon

      그러시면 28주나 30주에서 찍으시면 될거같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만삭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