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실내복 75.80으루 섞어서 준비했어요! 근데 80사이즈를 조금더 넉넉한쪽으로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옷 사이즈
7개월차가 되니 슬슬 아기용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베개랑 블랭킷부터 시작해서요! 아기 옷도 알아보고 있는데 베냇저고리는 선물로 몇 개가 들어와서 그걸로 입히면 될 것 같고, 10월 초 출산인데 바디슈트랑 실내 우주복 알아보고 있는데 사이즈가 고민이라서요ㅠㅠ 73으로 하자니 얼마 못 입힌다고 하시고, 80으로 하자니 클 것 같고 혹 아기옷 사신 분들 사이즈 어떤 걸로 주로 사셨을까요?????
댓글
6
오호 이렇게 하나 또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대부분 오래 입히신다고 배넷저고리 빼고는 80사는것같아요
애기가 토하면 하루에 두세번도 갈아입힌다고 해서 배냇저고리 떼고 입을 바디슈트 70으로 일단 5개 사놧어요 ㅎㅎ 나머지는 천천히사려구요
70 한두개랑 80 사면 되지 않을까요? 입긴 입어야하니..

동일 사이즈로 사는 것보단 2–3개 다른 사이즈로 사는것도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