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님 혹시 병원 연락 아직 안되셨으면 분만실로 전화해보세요. 외래는 닫을 시간인데 분만실은 24시잖아요! (생각나서 다시 들어와봤슴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금식시간 약복용
내일이 임당검사하는날인데 금식시간에는 약복용도 하면 안되나요~? 갑상선약 시간맞춰먹는게 있는데 깜빡하고 병원에 못여쭤봤네요 ㅠㅠ
댓글
22

아 ㅎㅎ전화연결되서 여쭤보니까 금식시간에 약먹지말래요 ㅠㅎㅎ 감사해요!!ㅎㅎ

연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저도 갑상선약먹는데 검사2시간전부터 금식이라 그전에 평소먹는 시간대 맞춰서 먹으라고하시더라구요
앗 저도 갑상선약 복용중이라 궁금했던건데 베동에 여쭤봐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신지로이드 먹는데 물어보니 그 약은 먹어야 하는약이라 임당약 먹기전에 좀 일찍 물 소량이랑 먹구 임당약 먹으라고 하네요 ㅎㅎ

왑 약마다 다르군요 ! 병원에 물어보시는게 좋겟어요!! 저는 글루오렌지인데 너무 목마르면 물만 조금 먹으라고 했었슴돠!

금식시간전에 먹는것도 방법이네요 ㅎㅎ 7시에 먹는약인데 6시 40분부터 금식하라고했으니 35분쯤 먹으면 되려나요~🤣

금식시간이 길지않으신점 축하드림돠! 저는 2시간이었는데.. 입터진 지금 넘 자신이 없슴돠🥲 그리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드려요! ☺️🙏
전화해서 물어보셔도 될껄요????

전화를 안받길래 ㅠㅠ글올린거에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