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뒷모습 어케요 넘 귀염뽀짝!! 전 제 한몸 건사하기도 힘든데 대단하십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날씨 너무 꿉꿉😭 주말인데 뭐하시나용

저는 두찌맘이라 첫찌 문센다녀왔더니 녹초가되어서 거실에 뻗어있네용 우리베동 다10월생이니 지금 임신황금기라서 배도 예쁘고 체력도 임신기간중 가장좋을때에요!!!*-* 아기나오기전에 많이많이 놀러다니셔유🐰 저는 쟤 잡으러다니다 두찌나올뻔...휴
댓글
14
애기옷 넘 센스있고 이뻐요 저는 아들이라그런지 딸옷 보면 부러워옹
말씀하시는게 넘 웃겨욬ㅋㅋㅋ 제 취향개그입미닼ㅋㅋㅋ 두찌야 아직은 나오면 앙대!!
오오 ㅋㅋ 안그래두 문화센터 어디서 하는건가 했는데 정보얻고 가요~^^

아가들 태어나고 5개월은 지나야하니까 차근차근 준비해보시길😖❤️❤️
넘 재밌으셔 ㅋㅋㅋㅋ지금이가장황금기군요! 왜케 전 체력 즈질이죠 ㅋㅋ나중에큰일나따...으어 ㅋㅋㅋ 위에에댓글 저도 궁금했는데 ㅋㅋㅋㅋ문센시기 ㅋㅌ 잘 보고 정보 줍줍 하고갑늬다!!!

저도 그때는 몰랐는데 지나고보니 그때가 가장황금기 ㅎㅎ 20주부터 25~6주까지가 가장 황금기더라구요 입덧도 사그라들고 몸도 그르케많이 무겁지않고-!!!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