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오늘 24주차되는데 밥을 많이먹던 조금먹던 배가 찢어질것같더라구요ㅠㅠㅠㅠ 숨도차고ㅠㅠㅠ딱딱해지는것도 덤인것같아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만 먹으면 배가 찢어질거같아요..
배가 안나온다고 고민하며 글을 예전에 올렸었는데 24주차되니까 이제 슬슬 배가 나오고 밥만먹으면 숨차고 배가 찢어질거같아요.. 오늘 처음으로 튼살크림도발랐어요..ㅎㅎ 요즘 태동도 부쩍느껴지고 제 배에 사랑스런 생명체가있다니.. 아직두 신기하고 감격스러워요 한편으론 아직 너무 많이 부족한 엄마인데 잘 키울 수 있을까하는 걱정도되는 밤이네요..ㅎㅎ
댓글
7
배 위가 뜯어질듯 아프더라고요 ㅋㅎㅋㅎ 그래서 밥먹고 앉아서 오뚜기처럼 양옆으로 허리 움직여요 아니면 왔다갔다 걷고있어용
저도 밥많이먹거나 밥맛이좋아서 많이막으면진짜숨도못쉬겟고 ㅋㅋㅋ 배가엄청커져서 이게내배가맞나싶을때가있어요 ㅋㅋㅋ...
맞아여 배가 땡땡!해져요 ㅎㅎㅎ🤣
전배꼽이 튀어나갈거같아요

ㅋㅋ저두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