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형은 임부수영복이러도 불편해요 ㅠ 비키니강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수영복
임산부 수영복 사신분들계신가요?? 물놀이할때입으려고하는데 머가편한지모르겠내요ㅠ
댓글
7
전 워터레깅스에 위에 래쉬가드 루즈하게 입으려구요!!
소임에서 임부수영복샀어요~
저도 그냥 임신전 비키니 입었어요~~ 어차피 비키니는 배도 안조이고 배 구지 가릴필요도 없고 임부수영복은 한번입고 말것같아서요 ㅎㅎ 저도 물 밖에서는 그냥 체온조절때매 타올같은걸로 배만 덮고 있었어요 ㅎㅎ 근데 사람들 시선이 다 제 배로 가긴 하더라구요..
저는 호텔수영장에서 그냥 임신 전에 입던 비키니 입고 수영했어영 ㅎㅎ 배가 아주 프리해서 편안하더라고요🤣 밖에 나와서 카바나에 있을 때나 돌아다닐 땐 로브형 롱원피스 슥 걸치고 자유롭게 다녔어요~어차피 저희 지금은 가려도 티나는 배라서 ㅋㅋ 저는 그냥 깠어욬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