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일 초코, 빵, 아이스크림 등등.. 군것질 즐겨하는데 조절보다는 원래 먹는 대로 가서 검사하려고요! 그래야 더 정확하게 나온다고 해서,, ㅠㅠ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을 오물오물

호떠기 입을 오물오물 🥰 너무 신기합니다 ㅎㅎ 어제 임당.. 통과못했네요 ㅠㅠ 140 기준인데 145 나왔다고 ㅠㅠ 호떡아 엄마가 관리못해서 미안해.. ㅎㅎ 아이스크림을 너무 먹었나봐요 ㅠ 재검은 통과하길 !
댓글
17
헉 진짜 오물오물 귀여워용 ㅎㅎ 재검 꼭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귀여워요ㅠㅠ
호떠기 ㅠㅠㅠ 너무 귀엽자나요 😂 코가 오똑하니 이쁜 아이겠어요! 하.. 저 과일이랑 아스크림이랑 실컷먹고있는대.. 주의하겠슴돠 🥲🥲🥲🥲 재검은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과일,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많이 먹었는데 그것때문인가 싶기도 해요 ㅠㅠ 응원 감사합니당❤️
저도 어제146으로 다음주 재검인데.. 샐러드랑 계란만 먹을순 없을거같은데... 혹시 재검까지 식단하실건가요ㅠㅠ?아님 그냥 일반식하실건가요..?

담당선생님에게 뭐를 노력해야할까요 여쭤보았는데 이건 단기간해서 되는게 아니라고 그냥 평소대로 먹으라고 하셨어요..흠 너무 어려워요 😂ㅎㅎㅎ

그럼 저도 평소대로 먹어야겠어요ㅎㅎ 오늘 네이버 라이브에 롯데제로쿠키 하던데 참고하세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