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철분제 비타민d 오메가3 칼슘… 첫째때랑 달리 브랜드가 너무 많아진거같네요 ㅎㅎ 어디꺼 드시구 계세요 다들?

댓글

6

  1. 비타민디 맥스디 1000먹다가 철분제 먹으면서 엘레뉴로 바꾸었습니다. 제가 처녀적부터 비타민디부족으로 탈모가 있어서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디맥정 먹었는데요. (처방없이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임신하고 산부인과 상담하니까 햇볕쬐고 비타민디 1000으로 줄이라고 해서 줄여서 먹었는데. 다행히 아가들 모두 건강하다고 해서.. 채혈도 괜찮다구 했구용. 여기서 추천받은것들 먼저 사시지마시구. 종합하셔서 약 성분 함량등 같은걸로 종합해서 먹어도 되는지 지금 진료보는 교수님께 먼저 여쭤보고 구매해서 드세용

  2. 오메가3 - 닥터맘스 철분제 및 종합비타민, 엽산 포함 - 닥터맘스2 비타민D - 다나음 캡슐 첨에 비타민D 액상형 먹다가 잘 안챙겨먹게 되어서 캡슐로 바꿨어요~~

  3. 철분 칼마디 오메가3 - 쁘띠앤 유산균 - 셀티아이맘 질유산균 - 엘레나 비타민디 - 닥터써니디드롭스 1000iu 활성엽산 (남은거 계속 복용중) 현재 22주 요렇게 챙겨먹고 있어용~~! 먹을게 넘 많네용 ㅜㅜ !

  4. 철분제:닥터맘스 (액상이라 흡수가 빠르다고함, 단 저는 좀 먹기 역해요 딸기시럽맛ㅠㅠ) 비타민D:나우푸드 3000iu(검사 수치보고 3000iu 복용하라고해서 3000iu 찾아서 구매함) 오메가3:쁘띠앤(식물성이라 고름) 칼슘 마그네슘 아연:솔가(하루 두알이라 고름 다른건 거의 3알ㅠㅠ) 이렇게 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와 많이 챙겨드시네요 ㅠㅠ 추천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유산균은 지큐랩 먹던거 계속 먹어요~ 철분제먹고 변비가 생기지도 않아서 그냥 안바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영양제 브랜드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