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다녀오셔서 문제 없다 들으셨음 괜찮을거예요 😭😭😭 지금 저희때 주수에선 아기가 위에 있는지라 윗배통증이 있을 수 있고 저도 갑자기 자세를 바꾸거나 걷거나 할 때 윽 소리가 날 정도로 아플 때가 있더라구요 많이 아프시죠 진짜? ㅠㅠㅠ 😔 고생이 많으셔요 ㅠㅠ 저같은 경우엔 아기가 점점 커지는데 배속이 좁아서 그런가부다 아가야 많이 좁아? 이런식으로 아기한테 말도 걸어주공 아프지만 좋게 생각하려고 하니 생각을 그리해서 그런가 전보다는 아기가 덜 차고 배도 덜 아픈 거 같더라구요 ☺️ 블리맘님도 아기가 힘차게 성장하느라 그런거구나 좋게 생각하시고 아프시겠지만 조금만 화이팅하시와요 이왕이면 이젠 덜 아프시길 바라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 간헐적 배통증 있으신분?
안녕하세요 첨글올리는 초산맘입니다 다른게아니라 27주차되면서 간헐적 배통증때문에 어제 병원다녀왓는대 태동검사랑 자궁수축 초음파보는대 전혀문제가없는데 제 간헐적배통증은 지속되서 저와같은분이 계신지해서요ㅠㅠ 자세한 증상은 식사 후 답답함이 심해지고 새벽에 특히 윗배를 중심으로 윽 할정도의 강한통증이 10초정도 주기없이 간헐적으로 발생해요ㅜ 3일전부터 그랬는데 첨엔 새벽에만 그랬다가 지금은 낮에도 그러네요ㅜ 병원에서는 배통증이라하니 자궁/조산위험때문에 태동검사랑 수액도 맞고왔는데 문제없고 수액은 큰효과가없는듯해요 아무래도 윗배통증때문인것같은데 저처럼 윗배를 중심으로 통증있으신분 계신가요? 담당의선생님은 별말씀은없으시고 어제수액맞으면서 수간호사님께문의하니 배가커져서 그럴수있다, 아기가커지면서 발로 장기를 눌러서 아플수있다 하는데ㅜㅜ 다들그러신지해서요
댓글
7
저도 병원 가서 너무 멀쩡하단 소리만 듣고와서 이젠 아 배가 또 커지는가보다 해요 ㅠㅠ 아픈게 안정을 취해도 한시간넘게 지속되거나 할 때 병원오래요
저 좀만 과식하거나 그럼 아프더라구여ㅠㅠ
저두영 ㅠ0ㅠ
저도 27주차에 갑자기 평소랑 다르게 배가 아파서 걱정 많이 했는데요 결론은 아기가 커지느라 그런거였아보더라구요 병원갔는데 다 정상이었거든요ㅠㅠ 윗배쪽은 저는 명치쪽이 아프고 갈비뼈쪽도 아파요ㅠㅠ 이제 아기가 커지면서 자궁이 명치아래쪽까지 올라가고 장기도 그렇게 눌리고 갈비뼈도 눌리면서 아플거라고 하더라구요ㅜ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