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싸개하나 나비잠하나 스트랩 하나.. 모두 하나씩 종류별로 사놨어요.. 몰 좋아하실지 몰라서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싸개 어떤게 좋을까요?
아기용품 다들 준비하셨나요? 커다란것들은 베페가서 거의 다 준비했는데 짜잘한걸 아직 준비를 못했네요ㅜㅜ 베넷저고리는 몇개 있어야될까요? 속싸개는 어떤거 사셨어요? 스와들업이 나은지 그냥 속싸개가 나을지 고민되네요ㅜ 정보 좀 공유해주세요~~~^^
댓글
5
배넷 조리원에서도 나올때 하나 준다고 하고 선물로2개 받은거 잇어서 더 안살꺼고 속싸개 대신 스와들업 2개준비햇구요 겉싸개 대신 블랭킷으로 대체하려합니다
저는 배냇저고리 2개, 속싸개 2개 선물 받았는데 그정도면 충분할 거 같구요 스와들업이나 스와들미 같은건 아기마다 호불호가 강해서 우선 1개만 준비해두시고 입혀보신 후에 아기가 좋아하면 추가로 더 구매하면 될 거 같아요 :)
마자여 다 애바애라 저도 다 당근으로 구매했어요ㅋㅋㅋ
저는 조리원안가구 병원에서 속싸개가 준비물이라 준비했는데 스와들업 스와들미 속싸개가 애바애래요 ㅋㅋㅋㅋ 한개씩 준비하시거나 조리원 나오셔서 구매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조리원에서 속싸개 주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