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앙 너무 예뻐요!!! 저도 이런취미 가져볼까봐요 전 드라마만 보네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동기분들 태교 어떤거 하세용?

이것저것 손으로 할수있는건 해보다가 삔에 꽂혀서 삔도 만들구 쪽쪽이 스트랩 마스크줄 만들어서 주변분들 드리구있어용! 동기분들도 태교가 아니더라두 취미로 뭐하세용?
댓글
11
운동하고 일하기…? 친구만나기…?ㅋㅋㅋㅋ 즐겁게 살고았습니댜!
와ㅋㅋ삔 살뻔혔어요ㅋㅋ 진짜이뿌당
와웅 대박예뽀용💕 예비 딸맘인지라 넘 예쁘네요 돈주고 사고싶을정도예요 !!! 저는 손재주가 없어서 요런건 못만들 거 같구 ㅠㅠ 대신 구연동화 읽듯 동화책 읽어주고 오늘 이것도 저것도 엄마랑 해 주느라 고마웠다고 매일 배에 손 얹고 아기한테 이야기 해주고 있어요 :) 그리고 일본어 전공했던지라 일본어 공부도 태교라 생각하고 계속 하고 있고용 ㅋㅋㅋ 가끔 신나면 노래틀고 춤도 추는데 괜히 아기가 배속에서 자려는데 흔들흔들 거려 잘 못자고 짜증낼까봐 자제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
와 넘이뻐려 전 딱히 아무것도 안해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