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안은 물려받고 부가부는 선물받아서 사용할 거 같은데 줄즈도 진짜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특히 줄즈는 디럭스 사용했던 분들이 편리함때문에 휴대용도 줄즈로 많이 사용하는 거 같아요 그만큼 만족했다는 뜻이니 괜찮지 않을까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가성비가 좋고 줄즈 유모차가 실용적이단 말을 많이 들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추천
안녕하세요ㅎㅎ26주차 예비맘이예요ㅎㅎ 제가 요즘 유모차에 꽂혀서 알아보고있는데 줄즈 데이플러스 디럭스 유모차에 꽂혔는데 이거 써보신분 괜찮나요?ㅎㅎ
댓글
11

말씀 들으니깐 줄즈에 더 꽂히네요😁😁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디자인, 사용용도보고 줄즈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베페가서 설명들었는데 디럭스무거워서ㅠㅠ 휴대용에 케리콧 추가할까도 생각중이에요

그렇군요😁저는 지금 디럭스에 꽂혀서 큰일이예요ㅠㅠㅎㅎ
저도 오이스터 보다가 급 줄즈 데이플러스에 관심이 생겨서 고민중이다가 에그도 관심이 생겼는데 가격에서 줄즈가 참 맘에들더라구요 ㅋㅋㅋ

그쵸ㅎㅎ어제 부산 베페에서 남편이랑 같이 끌어봤는데 디게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사용감 어때요?ㅎㅎ
줄즈 좋대요!!전 일렉타 샀어요!!

그것도 좋나요?ㅎㅎ

저는 디럭스 안사고 절충형으로 샀어여!!ㅋㅋ

감사합니다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