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출산후 1년까지 되니까 너무 좋네용 ㅜㅜ택시 맘편하게 타고다닐거같아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시 임산부 택시비 지원

서울시만큼 빵빵한 지원은 아니지만ㅠ 잘 활용하면 좋을것같아 공유합니당~~
댓글
13
오호 감사합니다! ^^

또 좋은 정보있으면 가져올께용😉
넘 좋는데용?? 바로 해피맘콜 어플 검색해봤는데 어플이 없어서 좀더 기다려봐야겠어요ㅋ

7월1일부터 시행한다고 해요~그래서 아직 앱이 없나봐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있네요~ 근데 대구은행 가서 카드 먼저 발급받고 어플에서 카드 등록해야 사용가능하네요!
그러게요 서울시처럼 똑같이 해주면 더 좋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인가요 ㅠ 날도 더울 때 만삭이라 다들 힘드실텐데 대구 임산부분들께서 혜택 알차게 잘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그래도 점점 임산부에 대한 혜택이 늘어서 참 감사한 요즘이에요 😆😆

맞아요~ 이거라도 어디인가싶네요ㅎㅎ 좋은 혜택들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와 이걸 이제 알았네요 ㅠㅠ 항상 택시 타고 다녔거든요ㅠㅠ 이제라도 활용해야겠아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7월1일부터 시행하는 따끈따끈한 정책이랍니다~ 조금이라도 아껴보아용ㅎㅎ

그랬군요!!! 얼마 안 남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