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나 30주배 아니고 20주 아닌가요? 배가 안나와보이셔요 저는 배가 많이 나와서 어떻게 여기서 더 나온단말인가 하고 있는데ㅎㅎ 부러워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 언제가나 했는데 벌써 30주네요
주수사진 귀찮아서 안찍다가 30주 기념으로 찍었네요 21주 사진이랑 비교하니깐 진짜 많이 컸어요 ㅋㅋ 신기합니다 몸은 무겁지만 조금만 더 모두 화이팅이에요
댓글
4
몸매가 좋아서 배도 이뻐용!!화이띵합시당🥰
배가 예쁘게나왓어용! 전 주수사진 말고 출근 인증 찍었었는데 이제 집에서 쉬니까 또 작심삼일 되었네요~~😌
엇 그래도 사진이라 그런가 많이는 안나와 보여요 :) 워낙 몸매가 예쁘셔서 그래보이는걸까요?! 😊😊 내일부터 평일내내 비오는지라 날이 더 습하고 덥고 몸도 무거워지고 해서 힘들지만 그래도 아기 맞이 할 준비 잘 하면서 하루하루 예쁘게 보내요 우리🥰 사랑님도 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